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한국과 일본간의 결정적인 문화적 갈등.jpg

by cutekorean 2024. 3. 10.

목차

    한국과 일본간의 결정적인 문화적 갈등.jpg

    한국과 일본간의 결정적인 문화적 갈등, 한일갈등의 원흉.jpg
    JP 케이팝 좋아해요!
KR 저는 잘 안 들어서...
KR 일본 애니메이션 좋아해요!
JP 저는 잘 안 봐서...

    일본인들과 대화하다보면 실제로 듣도보도 못한 한국 보이그룹, 걸그룹 아이돌이나 이름도 별로 알려지지 않은 케이팝 노래를 폭넓게 알고있어 당황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케이팝 오타쿠 중에는 장녀가 많은 것 같다.txt

    이유는 모르겠지만 케이팝 오타쿠 중에 장녀가 많은거 같음. 편견이다. 그치만 나는 장녀가 맞음.
    이유는 모르겠지만 케이팝 오타쿠 중에는 장녀가 많은 것 같음.
    편견 아니야? 편견인 듯. 근데 난 장녀 맞음. 저는 장녀예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것은 과학...!

    일본인이 생각하는 한일 양국 오타쿠 문화의 차이점

    일본인이 생각하는 한일 양국 오타쿠 문화의 차이점

    통계적으로 보면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일본 사람은 사교적이고 밝다.
    클럽이나 파티 문화를 좋아한다.

    일본 문화를 좋아하는 한국 사람은 왕따나 자폐증 걸린 녀석들 뿐.
    만화나 애니메이션에 빠져 있는 인생 패배자들이 많다.

    아...양쪽 다 좋아하는 저는 뭐죠...ㅠㅠ

    특히 왕따는 무조건적으로 가해자에게 잘못이 있는 일종의 폭력 범죄인데, 이지메 당한 피해자에게 일부 책임을 전가하려는 듯한 음습한 사상이 은은하게 깔려있는게 참 보기 안좋네요.

    나의 어떤 부분이 당신으로 하여금 나를 오타쿠라 단정짓게 만들었는가!

    만화나 애니메이션 이런 거를
    만화나 애니메이션 이런 거를
    잘 모릅니다.
    잘 모릅니다.
    진짜 애니메이션은 거의
    진짜 애니메이션은 거의
    아무것도 모르고요.
    아무것도 모르고요.
    가끔가다 처음 뵙는 분들이
    가끔가다 처음 뵙는 분들이
    제가 그런 거에 빠삭할 거라고
    제가 그런 거에 빠삭할 거라고
    그냥 지레 짐작하시는 분들 계셔
    그냥 지레 짐작하시는 분들 계셔
    어떤...나의 어떤 점이...
    어떤...나의 어떤 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요...ㅋㅋㅋ큐ㅠㅠㅠㅠ
    그저 웃지요...ㅋㅋㅋ큐ㅠㅠㅠㅠ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지 맙시다...!

    침착맨 이말년씨의 방송에 출연한 곽재식 작가님 원본 영상

    애니 전혀 모르는! 공학 박사 곽재식 작가 초대석 침착맨

    문이과 양측을 통달한 SF 작가, 곽재식 교수님

    문이과 양측을 통달한 SF 작가, 곽재식 교수님
    문이과 양측을 통달한 SF 작가, 곽재식 교수님

    위 내용이나 인물들과 전혀 관계없는 이미지들

    히사시부리! 처억! 짤방 밈
    애니메이션은 좋아하지만 오타쿠는 아니라구요!!
설득력 없는 설득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웃프다 귀귀
    웃프다
    웃프다...!

    2024.01.18 - [생활 정보] - 현 시대를 관통하는 시대정신, 그게 뭔데 씹덕아?

     

    현 시대를 관통하는 시대정신, 그게 뭔데 씹덕아?

    현 시대를 관통하는 시대정신, 그게 뭔데 씹덕아? 그게 뭔데, 씹덕아? 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들어본 적이 없으면 노땅, 틀딱, 노인네이고, 들어본 적이 있으면 젊은이입니다. 아이들은

    cute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