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군대 사기 유지에 제일 중요한 병과, 취사병.txt

by cutekorean 2024. 5. 7.

목차

    군대 사기 유지에 제일 중요한 병과, 취사병.txt

    [일반] 조리학과 취사병이 ㄹㅇ 신임
2019.04.20 17:19
갤로그 가기
조회수 118
추천 0
댓글 3
뭔 방법 쓴건지 모르겠지만 사재로 구입한 무슨 재료 써서 생선같 은거 비릿내도 없게 나오게했음
그리고 튀김류에 매일 튀김옷에 카레가루나 다른거 섞어서 다른 맛 연출하더라
그리고 튀김옷 어캐한건지 모르겠지만 거의 사제와 비슷한 느낌 의 치킨나옴
그래서 얘 휴가가서 지원취사병이 다른소초에서 오면 밥먹기 싫 었음
    [일반] 내가 그 조리학과 취사병인데
ㅇㅇ(110.70)
2019.04.20 17:24
조회수 56
추천 0
댓글 1
부대밖에 파견 나갔는데 부대에서 1300인분만들다가
혼자 18인분 하니깐 별거 다만들어봄
부식 들어오는걸로 집밥수준 만들어주니깐 애들 잘먹더라
간부들 술안주 만들어주고 저녁에 간식거리 튀겨주면 다음날 작업도 안시키고
나 휴가나갔다 오니깐 제발 휴가나가지마라고하고 ㅋㅋㅋㅋㅋ 파견대장이 나중에 대대에 연락해서
"애 위로휴가좀 더주고 파견 다시보내줘요" 이럼

    빵식 남은 거랑 자율부식 써서 만든 피자빵. 오븐이 없어서 걍 렌지에 돌려 먹음 ㅋㅋㅋ
    참치마요 주먹밥
    참치마요 주먹밥

    설탕 잔뜩 넣은 계란빵
    전역자들 집 갈때마다 해줬음

    군대에서 보기 힘든 계란후라이
    걍 부쳤음
    열심히 하니까 행보관이 철판 사주더라ㅋㅋㅋㅋㅋㅋ

    [싱글벙글] 싱글벙글 기억에 남는 vip들
ㅇㅇ 2021.10.05 00:41
조회수 14717
추천 112
댓글 62
1. 군단장
취사병 시작하고 선임은 2주만에 전역했는데
한달만에 vip 대접해야돼서 좀 당황했는데
갤로그가기
장어덮밥 ㅆㅅㅌㅊ로 뽑아내서 포상휴가 이틀 따냄 ㅋㅋ
2. 연대 작전과장(소령)
이 때 정비부대랑 공병이랑 다 와서 부식도 안넘기고 밥먹고 가 서
배식 존나 신경쓰면서 하고 있었는데 잠깐 한눈판 사이에 작전과장이 존나 퍼가길래 "양이 부족해서 많이 가져가시면 안됩니다" 하고 다시 덜어냄
소령아재 갑자기 들어와서 어벙하더니 어어 미안하다 하고 갔 음
나중에 중대장이 칭찬해줬음 ㅋㅋㅋㅋ 성격 안좋은걸로 유명했었나봄
3. UN사 장교 및 부사관들
이 날 점심메뉴가 분식이었는데
K-짬밥의 맛을 보여주겠다고 떡볶이에 마늘을 왕창 넣음
근데 흑인 원사 아재가 존나 맛있다고 더먹어서 흐뭇했음 ㅋㅋ
    열심히 하긴 했는지 애들이 전역모에 주방용기 박아줌 ㅋㅋㅋㅋ
    바로 취사병
소규모 부대일수록 더 중요해지고 대규모 부대도, 이 사람이 어떻게 요리하느냐에 따라 수백명의 사람들의 사기가 달라짐

    피규어로 출시되는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jpg
     

    피규어로 출시되는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jpg

    피규어로 출시되는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jpg 와...정교하네요. 진짜 살아있는 것 같은 세밀한 묘사입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

    lovelykorean.tistory.com

    2024.04.22 - [생활 정보] - 미필인데 군대가면 이런거 먹어야 되나요?.jpg

     

    미필인데 군대가면 이런거 먹어야 되나요?.jpg

    미필인데 군대가면 이런거 먹어야 되나요?.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A급 육군 아침 식단을 본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국가와 민족을 위해, 국토 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젊

    cute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