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MBTI] 극한 비교 파워 밸런스 게임 I와 E의 차이점.txt

by cutekorean 2024. 4. 11.

목차

    [MBTI] 극한 비교 파워 밸런스 게임 I와 E의 차이점.txt

    Extroversion(외향)
사람들과 있을 때 에너지를 얻는다
ESTP, ESFP, ENFP, ENTP, ESTJ, ESFJ, ENFJ, ENTJ 가 있음
Introversion(내향)
혼자 있을 때 에너지가 충전된다
ISTJ, ISFJ, INFJ, INTJ, ISTP, ISFP, INFP, INTP 가 있음
    E와 I의 차이점 - 출처 : rayharp
    요즘 친구들이랑 I와 E의 차이 토론중인데
장기자랑 10분하기 vs 친한친구 1년동안 못 만나기(단 전 화, 화상 연락 및 메신저 전부 사용가능)
여기서 백이면 백 다 갈린다고....ㅜㅜㅜㅜㅜㅜㅜ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 밸런스 게임.

    극명하게 갈리는 E와 I의 입장 차이, 서로를 이해하기가 이렇게 힘들다!

    E인 친구들: 장기자랑은 고작 10분인데?? 1년이나 못만나 는건데? 너 나 1년이나 안볼수있어?
1인 친구들: 코로나때도 우리 거의 못 만났는데ㅠ 카톡 매 일매일 하는데ㅜ 심지어 장기자랑을. 무려 10분이나??
<-이런 평행선 달리는중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나 1년 동안이나 안 볼 수 있어? vs 장기자랑을 10분 동안이나 하라고?

    2023년 대한민국 인터넷 각 커뮤니티 연령대.jpg
     

    2023년 대한민국 인터넷 각 커뮤니티 연령대.jpg

    2023년 대한민국 인터넷 각 커뮤니티 연령대.jpg 10대, 20대, 30대 비율이 높은 순위 아카라이브 인벤 디시인사이드 루리웹 더쿠 인스티즈 에펨코리아 웃긴대학 이토렌트 클리앙 일베 개드립넷 보배

    lovelykorean.tistory.com

    2024.03.17 - [생활 정보] - 동국대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운명같은 친오빠 첫만남썰

     

    동국대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운명같은 친오빠 첫만남썰

    동국대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운명같은 친오빠 첫만남썰

    cutekorean.tistory.com

    반응형